토토사이트 홍보방

이건 실행안됀게 토토사이트 홍보방 콘테한테 좋은거다.이거에다가 만약 슈크리니아르까지 팔았다?마피아한테 빼박 총맞음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토데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토사이트 홍보방 아니 브로조 못하냐? 진공청소기 아님??콘테는 뭐가맘에안들어서저래

콘테신의 은혜 좆레데스년 말뚝 박았네 ㅋㅋㅋ 토토사이트 홍보방 파레데스 대신 브로조비치면 파리는 중원도 ㄷㄷ해지는데

이정도면 콘테 그냥 유벤투스에서 보낸 첩자 아니냐... 인테르 망치는거임?

이강인, 발렌시아 떠날 생각 확고히 굳혔다...西매체 "1월에 이적 추진"


오는 1월 이적시장에서의 발렌시아의 변화에 대해 전망하면서 현재로선 이강인은 재계약하지 않겠다는 의사가 확고하며,


수페르 데포르테는 이강인은 이미 계약을 연장할 의사가 없으며, 자신이 원하는 건 새로운 팀을 찾는 것이라고 구단에 여러 번 통보했다.


구단도 오는 1월에 제의를 받아야겠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중이라고함.


맨시티 오면 강인이는 다비드실바의 빈자리를 채울것이고 덕배자리또한 매꿔질것이다 그러므로 덕배는 토트넘으로...

근데 오퍼할만한 팀이 있긴한가.. 아무리 유망주라도 300억이면 좀 부담될텐데

난 강인이 롤모델을 덕배로 잡아서

지금 킥력 패스력 좋으니 거기서 조금만 주력키워서

덕배처럼 됏으면 좋겟다

그냥 패스랑 슛만 좋은건 요즘 외질 입지를 보면 알수있듯이 잘 안쓰일거같음...

활동량이나 수비력을 키우던지 주력을 키우던지 해야할듯


이런글 보면 존나 답답함. 20살이면 경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들은 있어도 피지컬이나 기술적으로는 이미 본인의 틀이 어느정도 정해진 상태인데 뭔 게임도 아니고 어떻게 신체능력을 확확 업그레이드 하냐고.. 주력은 특히 선천적인 요소가 강한건데 그걸 어떻게 키움. 축구는 팔방미인이면 좋지만 팔망미인이 될 수 없다면 본인이 잘하는 걸 어떻게 발전시킬지 고민해야지. 손흥민이 좋은 예아니냐?


난 그냥 최대한 높은팀으로 갔으면 좋겠음 높은팀가면 기회 별로 없다고 하는데 가봐야 아는거지 재능 있으면 어느팀이던 쓸려고 노력할거임 아니면 가서 좋은팀으로 임대가서 클수도 있고 맨시티나 레알 같은 소속달고 임대가면 이점도 있고

솔직히 말해서 쓰기가 애매함


기가 막히게 잘써주는 감독 만나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어려움


측면을 못뛰는 중앙 공미는 진짜 요즘에 뛸 구단이 거의 없음



중미라도 가능하면 좋겠는데 그것도 좀 힘들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