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환전 롤링

마인드도 멘탈이고 뭐고 난 토토 환전 롤링 맨유경기보면서 이새끼의 월클급 플레이를 못봄 단 한번도 오 잘한다라는 느낌을 못받았는데 왜 이새끼를 빠는지 ㅈㄴ 이해가 안갔음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토데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토 환전 롤링 포그바는 부르노 위치가 최적이지. 유벤투스에서도 그렇고 부르노 오기전에도 그 위치에서 활약 준수했고. 중미뛰기에는 간간히 나오는 롱패스는 좋지만 키핑이 잘 안되고, 수비력 활동량이 딸림. 부르노 후보로 뛰던가 해야함.

아니 이새끼는 한시즌을 통으로 잘한적 토토 환전 롤링 자체가 없다니까? 월클급은 고사하고(이새끼 받아쳐먹는 주급이랑 이적료 생각하면 월클 수문장급~월클급 활약도 아쉬운 수준인건 논외로 하더라도) 어쩌다 한경기 캐리한적은 있어도 시즌 내내 꾸준한 폼으로 활약한 시즌이 단한번도 없다고. 당장 커리어 하이라고 할만한게 리그 베스트 든 18-19시즌인데 이때도 무리뉴 경질까진 걍 좆박았고 솔샤르 임시감독시절에 스탯 씹몰빵해서 찍고 그뒤론 걍 퇴갤. 리그 2위한 17-18시즌엔 초반에 부상때문에 한달넘게 결장한 뒤론 한경기 걸러 한경기 잘할까 말까 할정도로 기복충이었고, 맨 처음 16-17시즌엔 초반에 진짜 조패고싶을정도로 못해서 욕 존나쳐먹다가 시즌 중반기때 좀 잘하고 후반부부터 다시 좆망. 그나마 유로파 결승때 선제결승골도 중거리 굴절 아다리 뽀록골로 세탁한거고. 19-20부터 지금까지는 그냥 개씹버러지고.(장기 부상도 있었다지만 부상도, 부상 후 폼 회복도 결국 다 실력임) 그냥 전체적으로 봤을때 잘한 "시즌"이 있냐고 하면 걍 없다고 보는게 맞음.(그나마 18-19가 가장 잘한 시즌에 가까움) 어떤 선수가 월클이냐 아니냐를 논할 때 흔히들 최소 시즌 단위로는 활약 보여줘야된다고 하는데(한때 살라나 마네도 그랬고 지금 손흥민도 그러고 있고) 존나 웃긴건 좆그바 이 버러지년은 적어도 맨유 온 뒤로는 단 한번도 본인한테 기대되는 폼을 한 시즌 내내 유지한적이 없는 버러지임. 유벤투스때의 활약만으로 지금껏 그래도 포그바 정도면 월클이라고 빨리고 있는거지 ㅋㅋ(물론 그당시 잘했고 그때는 월클이었던걸 부정하는건 아님. 허나 시즌 단위로 끊었을때 버러지 폼인게 벌써 5시즌짼데 아직도 그래도 월클은 맞다고 빨리는건 이해가 안됨)


결정적으로 이새끼 잘했다는 경기들도 뜯어보면 구라 없이 70% 이상은 스탯을 잘쌓은 경기들이지 경기를 지배하며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친 경기는 굉장히 드물다고 봐도 무방함. 왜냐면 이새끼는 다른거 다떠나서 뇌지컬이 좆병신새끼라 특정 순간에 자기가 해야할 플레이가 무엇인지를 판단하는 능력이 걍 없거든. 특히 수비 포지셔닝이나 패스 타이밍같은 순간적인 판단은 걍 최악 그자체임. 패스 줘야될때 갑자기 볼끌면서 드리블치고 드리블로 전진해줘야될때 뜬금 상상패스 쳐날리는 새끼임. 자리 지켜야될때 갑자기 좆도 아닌 압박 넣어서 쉽게 제껴지고 타이트하게 따라붙어야 할때는 산책하고있음 시발롬이 ㅋㅋㅋ 그래놓고 골이나 어시 하나 올리면 감독이고 팬들이고 바로 뇌세탁돼서 잘했다고 빨아주던게 잘못이지 ㅋㅋㅋ 그냥 이새끼가 스탯 올려서 그 경기를 이기고 승점을 가져오더라도 이새끼의 기복과 경기 내외적인 잡음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새끼의 처참한 미드필더로서의 판단력(=뇌지컬)을 고려할때 이새끼는 장기적 관점에서 기용을 안하는게 더 이득이라는걸 진작 알아차렸어야 했던게 맞음. 클럽레코드 이적이 실패라는 사실을 보드진이고 감독이고 팬들이고 인정하기 싫어서였는지는 모르겠다만... 쳐낼수 있을때 진작 쳐냈어야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