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파워볼 하는법

자기 인종 비하하는거 좋다고 빠는 토토 파워볼 하는법 거나 다름은 없네요 ~ 생각 좀 하고 좀.. 수준떨어지네 진짜 이런말 까진 안하지만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토데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토 파워볼 하는법 개인적으로는 좆두 최대업적이 메시한테 발롱 5개나 뺏어온거라고 생각함ㅋㅋ

 어우 추하다 못해 한심하다 토토 파워볼 하는법

언넝 주인처럼 도망가보세요 호기견씨

그쪽 버리고 중국가서 아이 러브 차이니즈 이 지랄한 새끼 빠는 너는 뭐 특별하신가봅니다 아 혹시 참깨신가? 뭐 그럼 납득은 되는데....


아 이미 호다닥 런하고 블라까지 박았구만 아무튼 튀는 속도는 주인 닮아서 뒤지게 빨러ㅋㅋㅋ

잘가고 앞으로는 말빨 딸리고 할거같으면 좀 더 빨리 튀거나 그냥 가만히 있던가 하셔요 파이팅 케빈장! 좆두 6발롱 기원


케빈장 솔직히 메시가 위다 이런거는 인정하는데 라이벌도 아니다 이런 새끼들은 대가리가 구토로 가득한 병신들이지. 라이벌도 아닌데 한 명한테 발롱 5개 뺏겼으면 혀깨물고 뒤져야지ㅋㅋ

난 호날두가 초롱런해서 발롱 메시보다 두개정도는 더 탄다고 해도 최전성기 플레이 퀄리티차이가 크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메시를 쳐줄거라고 봄. 진짜 역전하려면 월드컵 우승해야하는데 기적이라도 일어나지 않는한 어렵지ㅋㅋ


메시 유베 둘다 상태 별로긴한데 메시는 멘탈적인면에서도 약간 타격이 있어서 이번시즌은 좆두가 더 좋을것 같기도

pk는 뭔가 번역이 이상하거나 통계가 오류일듯.. 쟤네 둘 다 몇 년을 뛰고 pk전담키커를 엄청 오래했는데 저렇게 적은게 이상하지

그런데 유베가 깜노우 어웨이에서 2-0 이상 승리 힘들다고 판단해서 완전 선발1진 스쿼드로 나올지는 의문...


일단 더리흐트 선발 안나올수도 있다는 말들이 솔솔 나오더라구.. 골리도 부폰일수도 있고...


아그레스티? 아님 로마노 쪽 예측인걸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